나폴리 스단일 돛대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등온 공정의 특성

  • 출시 시간:2024-03-29 22:27:29
  • 핵심어:

  • 페이지 뷰:142
  • 빠른 설명:

    나폴리 스,동력 단원에 대한 조절.승강 엘리베이터 플랫폼의 규격과 모델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하게 제작되고 제품 구조가 견고하며 적재량이 많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

기사 내용

동력 단원에 대한 조절.

승강 엘리베이터 플랫폼의 규격과 모델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하게 제작되고 제품 구조가 견고하며 적재량이 많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 수송 설비이다.

나폴리 스레일 승강 플랫폼 레일 승강 플랫폼 중 추락 방지 시스템은 중요한 시스템으로서 인신의 안전뿐만 아니라 주변 대중의 인신 재산 안전과도 관계되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추락 방지 시스템을 잘 검측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점이다. 그래서 우리는 반드시 추락 방지 안전기를 설치하여 우리의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다음은 유압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소규모로 수리한다.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 후에, 우리는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체인, 외접합 톱니바퀴 등 각 부분의 및 유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각 체인의 분리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

누 라 바 토제승강무대가 운행할 때 가마의 자중 및 하중 등 수직부하균유독은 밑구덩이의 지반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길의 벽체 및 꼭대기의 지반강도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낮고 순벽돌구조 또는 벽돌혼합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생산 업체의 것을 보면 애프터서비스 능력이다.레일식 리프트도 큰 녀석이라고 할 수 있다.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고, 판매 후 따라가지 못하면 골치 아프다.

유압소의 배치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위치인지, 유압유관의 길이를 최대한 단축하고,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유관의 길이를 줄이며, 고장점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동시에 상승시간을 낮춰야 한다.


나폴리 스단일 돛대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등온 공정의 특성



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전동 평층 보험 부분에 저항이 있는지, 느슨한 것이 적합한지 여부.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승강기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해야 한다.

시효 처리 시 장치는 진동 시효 곡선을 온라인으로 인쇄합니다.곡선에 근거하여 알 수 있듯이 a-t 곡선의 앞부분은 상승형이고 진동 처리를 거친 후 부재 내의 저항이 감소하기 때문에 진폭이 점차 상승한다는 것을 설명한다.그후 진폭의 변화는 기본적으로 안정상태에 처해있는데 이는 부재내부분자의 구조가 안정되여 곡선관측조의 판단기준에 부합되였음을 말해주며 이로부터 공작물이 이미 효과를 거두었음을 판정할수 있다.전동승강플랫폼 사용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사용단위는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승강플랫폼을 조작하고 자기 단위의 상황에 대해 승강플랫폼 사용세부사항과 안전주의사항을 제정하고 뚜렷한 위치에 걸어야 한다.전동승강플랫폼에서 근무할 때 반드시 전문운전사,나폴리 스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 조작인원을 배치하고 전문훈련을 거쳐 합격하고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해야 한다. 업무의 실제상황에 근거하여 상술한 인원은 서로 겸임할수 있지만 겸임하는 인원은 반드시 겸임하는 업무의 근무증을 구비하고 주관지도자의 비준을 거치며 동시에 상응한 직책을 부담해야 한다.시공이 끝난후 경기장에서 승강플랫폼을 이동해야 하며 전문운전사가 승강플랫폼차를 조작해야 한다.zy 운전자는 매일 일하기 전에 먼저 플랫폼의 전기 시스템 유압 시스템과 기계 시스템이 정상인지 진지하게 검사하고, 승강 플랫폼 차의 작업 범위를 검사하며, 승강 플랫폼 차의 회전 및 보행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제거해야 한다.또한 플랫폼을 위아래로 수차례 비워 고장과 비정상적인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플랫폼 테이블 정층소의 정확도에 뚜렷하고 비정상적인 차이가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전문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의 품질 보장을 향상시킵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신구 고객이 와서 문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승강 플랫폼은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만들어진다. 동력 유닛은 생산 시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동시에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오일의 유량 크기를 조절한다. 이 두 방면에서 동력 유닛을 조절하고, 나아가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를 조절한다.

어떠 하 다.재고 석유 재료의 정기 샘플링 화학 검사 제도를 설립하다.출고 유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 반드시 정기적으로 재고 유분에 대해 샘플링 화학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화학검사를 거쳐 불합격이 발견된 석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관련 기술부문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 사용해서는 안된다.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나폴리 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지지대,나폴리 스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느슨하게 변위하는 것은 팽팽하게 교정해야 한다.


나폴리 스단일 돛대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등온 공정의 특성



조롱의 모든 문의 안전 잠금 설비를 살펴보다.

관리 하 다.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회전기구 감속기의 중심선이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은 각 상자, 배전함 등이 항상 청결을 유지하기에 적합해야 하며,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해야 한다.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한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의 안전에 보장을 제공해야 하며,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 생산에서 응용되는 것은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또한 우리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화물의 고공 조작이 있다.

큰 적재 중량: 보호판 형식: & deg;또는 °개나리 작동 각도 교환 구성: & deg;구동 방식: 유압 동력 단위 구동식 또는 너트 구동 방식.

매월 유지 보수 내용은 일상적인 유지 보수 항목에서 수동 펌프가 정상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검사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공장 수리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을 경우.

나폴리 스인과를 이용하여 액체 압력 고장을 찾고, 인과(일명 생선 가시) 분석을 이용하여 액체 압력 설비에 나타난 고장을 분석하면 고장의 주요 원인을 비교적 빨리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장을 제거하는 경험도 쌓을 수 있다.

많은 경우에 공장, 층, 전기에 일부 불량 반응이 나타날 수 있고, 어떻게 이런 문제의 발생을 해결하고 방비할 것인가에 대해 약간의 진술을 했다.

상단에는 안전려정과 상한위려정을 조립한다. 만약 화물계단이 상승할 때 각 층의 위치제한려정이 령활하지 못하고 통제력을 잃는 현상이 있다면 남창승강기는 상한위려정의 안전려정에 의해 전류를 차단하고 끊임없이 상승해야 한다. 만약 안전려정이 늘 접점을 열고 닫는다면 화물계단은 자동적으로 층으로 내려가게 된다.


나폴리스기타 제품 정보
  • 샌프란시스코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유리한 브랜드 개발

    샌프란시스코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유리한 브랜드 개발

  • 창주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정도의 화학적 변화에 대한 방어

    창주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정도의 화학적 변화에 대한 방어

  • 창주커터차 유압 승강 플랫폼한 번에 작업을 완료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창주커터차 유압 승강 플랫폼한 번에 작업을 완료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 창주유압식 승강대어떤 지식

    창주유압식 승강대어떤 지식

  • 태평등차교 유압계급

    태평등차교 유압계급

  • 이소 리 무 리 노유압 이동식 등차교사용 범위

    이소 리 무 리 노유압 이동식 등차교사용 범위

  • 에 스 포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설치 팁이 있습니까?

    에 스 포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설치 팁이 있습니까?

  • 갤 슨 키 싱알루미늄 리프트 단일 기둥숙제 전에 해야 할 준비 작업 소개

    갤 슨 키 싱알루미늄 리프트 단일 기둥숙제 전에 해야 할 준비 작업 소개

  • 신속한:알림: 나폴리 스단일 돛대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등온 공정의 특성 정보는 당사의 나폴리 스단일 돛대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등온 공정의 특성, 나폴리 스단일 돛대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등온 공정의 특성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나폴리 스단일 돛대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등온 공정의 특성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나폴리 스단일 돛대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등온 공정의 특성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나폴리 스단일 돛대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등온 공정의 특성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